top of page
  • 작성자 사진휴게텔

글래머와 보내는 국내 테마별 스파


테마스파
테마스파

이제 도시의 복잡함에 벗어나야 할 때입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를 탐험하고 대한민국의 멋진 야외 활동과 다양한 볼거리를 탐험하고 테마별 스파가 있는 웰니스 리조트에서 휴식을 취하고 활력을 되찾으세요.


편안한 휴가를 위한 대한민국 웰니스 휴양지 3곳


1. 진안 홍삼 스파


전라북도 진안은 전통적으로 인삼 산지로 알려져 있으며 아름다운 마이산으로 유명합니다. 서울에서 기차로 2시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한 이곳은 마이산, 탑사, 마이산 도립공원 등 인기 명소가 많아 자연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마이산에 위치한 진안홍삼스파는 인삼거품을 이용한 홍삼버블센스 테라피로 유명한 곳으로 촘촘한 거품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며 각질을 제거해준다고 합니다.

스파에는 실내 스파와 바람 요법이라 부르는 두 종류의 '음양'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실내 스파에서는 독특한 사운드 테라피가 있어 방문객들은 어둡고 조용한 수영장에 떠 있을 수 있으며 귀가 물속에 완전히 잠기면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윈드 테라피는 뜨거운 바람과 차가운 바람을 이용하여 젖은 몸을 건조 시키는 치료법으로 찬 바람(음)과 뜨거운 바람(양)이 조화롭게 작용하여 혈액 순환을 좋게 한다고 합니다.


2. 설악산 오색 그린야드 호텔


설악산은 대한민국 북동부에 위치한 남한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입니다. 오색 그린야드 호텔은 설악산의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며 온천, 한국식 건식 사우나, 운동 루틴, 영양가 있는 음식 등 면연력을 높이는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호텔은 트리트먼트에 '홀론'이라는 개념을 강조합니다. 홀론(holon)은 그 자체로 전체이면서 동시에 더 큰 전체의 일부인 것을 가리키는 철학적 용어입니다. 이용 가능한 시설의 일부인 홀론 통합 온천에서는 지하 470m에서 나오는 탄산수와 해발 600m~670m에서 나오는 알칼리수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피부를 더 밝고 밝게 만들어줍니다.

머무는 동안 20m 높이의 장엄한 여심폭포가 있는 흙림골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범부메밀국수 식당에 들러 유명한 지역 특산물인 메밀국수를 맛보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3. 증도 태평염전 해양 힐링스파


태평염전 해양힐링스파는 서울에서 기차로 3시간 거리인 증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아름다운 자연과 깨끗한 물 덕분에 느린 속도로 삶을 누릴 수 있어 아시아 최초로 유네스코가 '느린 도시'로 지정한 도시입니다. 두 섬 사이에 위치한 태평염전에서는 다양한 대체 소금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테라피는 천일염으로 만든 소금동굴 힐링룸과 투숙객이 쉴 수 있는 침대가 있는 체험입니다.

또한, 방문객들이 사해에 떠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미네랄 플로팅 테라피를 제공합니다. 액체가 채워진 개별 욕조에 들어가 부력이 어떤지 경험하게 되며 객실의 조명이 꺼지므로 방문객은 완전한 어둠 속에서도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방문하는 동안 백길해수욕장에 들러 드넓은 해안선의 풍경을 감상하고 이학식당에서 맛있는 매콤 망둥어 찌개를 맛보세요!


상단 휴게텔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전국의 휴게텔 정보와 위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에 있는 휴게텔 정보를 방문전에 사진으로 확인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휴게텔에서 추가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내용과 가격도 방문전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6회

Comments


bottom of page